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후기쓰는 꼬마마녀 꼬녀

울산 북구 호계 삼겹살 맛집 맛찬들 본문

맛집 후기

울산 북구 호계 삼겹살 맛집 맛찬들

꼬녀 2019. 12. 30. 02:46
반응형

울산 북구 신천동, 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삼겹살 맛집 맛찬들



맛찬들 왕소금구이

예약문의

전화번호 052-298-6692


영업시간

오픈 오전 11시 30분

마감 오후 11시 59분





맛찬들 메뉴판

숙성생삼겹살 숙성생목살 숙성항정살 

숙성갈매기살 숙성한우등심

이렇게 숙성시킨 고기들이 주력 메뉴예요



식사류와 곁들임류에는

한우차돌 된장 뚝배기

숙성지 김치 뚝배기

찰보리면

얼큰라면

된장찌개

갓지은돌솥밥 등이 있어요


얼큰라면은 신메뉴인가?


사진은 찍어놓고 제대로 읽지를

않아서 몰랐는데...

맵고 화끈한 별미라고 적혀 있네요


다음에 오면 얼큰라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





우리는 맛찬들 가끔 오는 편인데

오면 항상 숙성생삼겹살을 시킨다

1번에 최대 4인분 시키는게 가능해서

우선 4인분을 먼저 시켰어요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여기 올때는 다 같이 고기 굽지 않아도

되서 참 좋아요...^^



맛찬들은 매장도 넓은 편이고

깔끔합니다... 사람이 안 보일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벽으로 파티션 처럼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서 뭔가 좀 안정적 이라서 좋구요





콩나물 무침? 인가

새콤하기도 하고 달삭하기도 한 양념장에

콩나물이 아삭아삭 해서

맛찬들 별미예요...

여기 오면 고기도 많이 먹지만

이 콩나물 무침도 많이 먹는어요 ^^





그 밖에도 고추채썰어서 절인것과

무 초절임도 있어요





찬이 다 마음에 들어요...

김치씻어놓은것(백김치?)도 좋고

명이나물도 좋고





양파절임도 좋아요...

고기집에 양파초절임은 필수죠^^



여기는 숙성시킨 고기조차도 맛있어서

오면 후회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고기가 꽤 두꺼운게 오기 때문에

굽는게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직원분이 적당하게 얇은 두께로 잘라서

구워주실 때까지 침을 꼴깍 삼키면서

기다려봅니다 ^^





삼겹살은 아직도 익는 중




직원분이 저보다도 훨씬 어려 보이시던데

어떻게 그렇게 고기를 잘 굽는거죠?

ㅎㅎㅎ 저도 고기집에서 알바 좀 하면

고기를 잘 굽는 저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이제 다 익었어요!




익으면 타지 않도록 옆에 

저렇게 쌓아주셔요







젓갈로 된 양념장에 찍어서

맛있게 냠냠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 무침과

같이 또 한입 냠냠


여기 삼겹살들은 숙성시켜 놓은데다

간도 잘 맞춰주셔서 맛있어요


거기다가 굽는것도 적당하게 잘 구워주니

금상첨화죠^^







고기 먹으면서 밥 먹거나

탄수화물 먹으면 살 많이 찐다고 했는데...

근데 저희는 항상 동시에 시켜서

같이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물 찰보리면과

비빔 찰보리면 그리고 된장찌개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물 찰보리면은 면도 맛있지만

국물이 새콤하고 달콤하고 시원해서

해장하시는 거처럼

국물까지 다 드링킹 해버리시더군요 ㅋㅋㅋ


저도 냉면의 새콤한 국물맛 좋아하긴 하는데

비빔냉면도 좋아해서

비빔찰보리면을 시켰어요





비빔 찰보리면은 비빌려니

면들이 뭉쳐있어서 잘 안 비벼졌어요

그래서 가위로 4등분 낸 후에

비볐어요





그래도 여전히 떡져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네요 ㅎㅎㅎ

고추장맛이 느껴지는 그런 비빔면이에요


양이 적은편이 아니라서

고기 먹고 먹으려니 많아서

저는 다 먹지는 못하고 남겼어요








이건 비빔 찰보리면이랑 같이 나온 육수

그냥 마셔보니 맛이 없어요 ㅋㅋㅋㅋ

비빔 찰보리면 비빌 때 같이 넣어서

비벼줍시다 ㅎㅎㅎ





다 먹고 나갈 때 찍은 입간판이에요


점심세트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3시까지)


2인 세트메뉴

숙성생삼겹살or 숙성생목살(320g)

+

갓지은돌솥밥(1개)

+

된장찌개(1개)

= 29,900원




4인 세트메뉴

숙성생삼겹살or 숙성생목살(520g)

+

갓지은돌솥밥(2개)

+

된장찌개(2개)

= 49,900원




점심 때 좀 거하게 고기 먹고 싶을 때

오면 나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구성이네요


1인 1만 5천원 정도니까 한끼 점심으로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점심부터 고기로 든든하게 먹어보고 싶은 그런날

괜찮을것 같아요^^






계산할 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포인트는 일산점, 명촌점, 호계점 3군데에서 다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네요





오늘도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가게도 넓기 때문에

밖에서 봤을 때 간판도 크고 눈에 띄어요





그리고 장점 중 하나가 주차장이 넓다는 것

호계 구획정리 안쪽에 있기 때문에

적당히 공간만 있다면 길에 대셔도 되겠지만

이렇게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 걱정없이 편하게 차 갖고 오시면 돼요



주차장의 넓음을 보여주고 싶어서

파노라마샷을 찍어 보려했는데

뭔가 실패했어요 ㅋㅋㅋ

사진을 찍어서 반으로 접어놓은

것처럼 나왔네요ㅋㅋㅋ



울산 북구 신천 호계 맛찬들 왕소금구이

맛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주차장도 넓고

고기도 구워줘서 삼겹살 생각 날 땐

맛찬들로 온답니다...


울산 호계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해요


#울산삼겹살 #맛찬들 #울산호계삼겹살 #울산신천삼겹살 #삼겹살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