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후기쓰는 꼬마마녀 꼬녀

울산 24시간 중국집 장가계 밤늦게 밥 먹기 좋아요 본문

맛집 후기

울산 24시간 중국집 장가계 밤늦게 밥 먹기 좋아요

꼬녀 2019. 12. 19. 22:22
반응형

오늘은 울산 북구에서 24시간 영업을 하는 중국집

울산 중국집 장가계를 포스팅해볼게요








장가계는 울산 북구 신천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천에서 매곡으로 들어가는 도로에 있는데요

신천 농협하나로마트 옆에 투썸플레이스 뒷편에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주차장을 통해서도 들어가실 수 있고

골목길을 통해서도 장가계 주차장으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주차장은 넓은편이니 주차걱정은 하지 마시고 

차를 끌고 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저도 저녁 늦게 까지 일 하고 나서

밥 먹을만한데가 없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장가계가 생각이 나서 여기 오게 되었어요

전에 한번 와봤던 곳이라서 생각이 나더라고요


울산 북구 명촌동에도 북경짜장이

24시간 영업하는 중국집으로 알고 있는데

북경짜장은 장가계보다 좀 더 먼 위치에 있어서

장가계로 가게 되었어요 ㅎㅎㅎ




장가계 메뉴판




장가계 메뉴판이예요

아니 왜 주류부터 올렸지...? ㅎㅎ





고급요리류와 요리류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저번에 꿔바로우를 시켜봤었는데

일반 탕수육은 좋아라하는데 꿔바로우는

별로 좋아라하지를 않아서(취향이 그래요)

이번에는 깐풍기를 시켜봤어요





드디어 식사류가 나왔네요 ㅎㅎㅎ

저희는 꿔바로우는 패스하기로 하고

저는 저번에 왔을 때 짬뽕을 먹어보았기에 이번엔

유니짜장을 시켰어요^^


곱배기 추가시 1000원 추가네요

제가 좀 많이 먹을 수 있었다면

곱배기를 먹었을텐데...

저는 보통을 시켜도 다 먹기 버거워서

곱배기는 못시켰어요...

(우울)






메뉴판엔 이렇게 코스요리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네요


점심 때 올 수 있다면 런치세트가 참 좋은것 같은데

저흰 매번 이렇게 저녁 늦게 오는 수 밖에 없군요 ㅠㅠ






실내는 깨끗하고 평범해요

테이블에서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고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직원분들은 친절했고요 ㅎㅎㅎ

화교이신지 한국말 서툰 분들고 계셨는데

주문하거나 하는데 아무 불편함 없어요


명촌동 북경짜장에서 일하시던 분들하고

얼굴이 겹치는거 같은데 나의 착각인가?



자 깐풍기가 나왔어요

요건 닭강정 같은 맛이랄까

달콤한 맛이 강하고 안에 닭고기가

부드러웠어요





장가계에 짜장면은 이렇게 소스와 면이 따로 나온답니다

원하시는 만큼 소스를 덜어서 비벼서 드시면 되겠죠?




앗 맛있어 보이게 찍어서 올리고 싶었는데

촛점이 나갔네요 ㅎㅎㅎ

나의 실수




면발이 굉장히 힘이 있어요

흐물흐물하지 않고 탄탄하다고나 할까

그래서 젓가락으로 비빌 때 좀 힘들었어요 ㅋㅋㅋ

나의 연약한 손가락과 강인한 면발과의 젓가락 힘싸움 ㅋㅋㅋ


이름이 소고기유니짜장인데 안에 든 소고기는

오직 한우만 쓴다고 강조해놓았어요

간간히 입에 씹히는 고기를 느끼며

너 한우구나...? 하며 인사를 합니다 ㅎㅎㅎ


지난번에 먹었던 짬뽕은 이름이 마약짬뽕이었는데

그때는 첫맛이 얼큰하고 매콤하니

국물은 시원하기도 하고 고기육수맛도 나고 그래서

괜찮았는데

이번에 옆에 분이 짬뽕을 시키셔서 국물을 좀 나눠 먹었더니

이번엔 그때처럼 얼큰하고 매콤한맛이 잘 안나고

달달한 맛이 나더군요 ㅎㅎㅎ


레시피를 조금 바꾸신건가?




울산 중국집 장가계

울산 24시간 중국집 장가계


맛은 그럭저럭 괜찮아요


점심런치 메뉴 먹을 기회 있다면

나중에 또 한번 와볼게요


주차장도 넓고 24시간 영업도 해서 좋은

울산 중국집 장가계 다녀온 후기였어요!






반응형
Comments